※광고 클릭은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클릭 시 악보로 이동합니다.)

전체악보 보러가기

 

 D코드 빠른 찬양 

ㄱ.

거룩 거룩 거룩

 

ㄴ.

나는 주를 부르리

나는 주의 깃발 든 군사 (Dm)

내 평생 사는 동안

 

ㄷ.

덮으소서

 

ㅁ.

모두 외치리

 

ㅂ.

반드시 내가 너를

불 같은 성령 임하셔서

 

ㅅ.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찬 569)

세상 권세 멸하시러

 

ㅇ.

영광의 주Ⅱ

영광의 주 이름 높이세 (영광의 주Ⅱ)

영혼의 노래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나의 참 친구)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영혼의 노래)

오순절 거룩한 성령께서 (불 같은 성령 임하셔서)

 

ㅈ.

저 성벽을 향해 (Dm)

주님과 담대히 나아가 (Dm)

주님 나라가 이곳에 임했네

주 다스리네

주를 앙모하는 자 (찬 394)

주 안에서 다 기뻐하세

주 이름 온 세상에 (덮으소서)

주 이름 큰 능력 있도다

주 자비 춤추게 하네

 

ㅊ.

주의 이름 안에서 주의 성소로 가네 (찬양의 제사드리며)

춤추는 세대

 

ㅎ.

하늘의 해와 달들아 (호흡이 있는 자)

할 수 있다 해보자

 

 

 

 

 

 

 

 

 

 

 

 

 

 

 

 

 

 

 

 

 

 

 

 D코드 느린 찬양 

ㄱ.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갈릴리 호숫가에서

고난 중의 주 음성 (그 사랑이 내려와)

그 사랑이 내려와

 

ㄴ.

나는 믿음으로

나 무엇과도 주님을

나의 예수

나 주의 도움 받고자 (찬 214)

내가 주를 찬송하리

내게 있는 향유 옥합 (옥합을 깨뜨려)

나는 믿음으로

너 어디 가든지

 

ㄷ.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당신은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

땅끝에서

때가 차매

 

ㅁ.

말씀하시면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ㅂ.

보좌 위에 앉으신 주님

부흥2000

 

ㅅ.

사랑은 언제나 오래참고

사랑의 주님이

선하신 목자

십자가 십자가

 

ㅇ.

아침 안개 눈 앞 가리듯 (언제나 주님께 감사해)

예수 하나님의 공의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부흥2000)

오직 예수

오직 예수 뿐이네 (Markers Worship 2016)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

ㅈ.

주께서 주신 동산에 (땅끝에서)

주님 말씀하시면

 

ㅊ.

축복의 통로

'코드별 악보 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F 코드 찬양  (0) 2020.02.08
E 코드 찬양  (0) 2020.02.08
C 코드 찬양  (0) 2020.02.08
B 코드 찬양  (0) 2020.02.08
G 코드 찬양  (0) 2020.02.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