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클릭은 작성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클릭 시 악보로 이동합니다.)

 

   빠른   

ㄱ.

가서 제자 삼으라

갈 길을 밝히 보이시니 (찬 524)

갈릴리 마을 그 숲속에서 (가서 제자 삼으라)

그 날이 도적같이

 

ㄴ.

나 기대해

나의 가장 낮은 마음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를 이끄실 크고 놀라운 (나 기대해)

난 예수가 좋다오

내 안에 부어 주소서

 

ㄷ.

당신은 지금 어디로 가나요 (Ab) (예수 믿으세요)

 

ㅁ.

마귀들과 싸울지라 (찬 348)

마음 속에 근심 있는 사람 (찬 365)

만세반석

많은 사람들 (난 예수가 좋다오)

무화과 나뭇잎이

 

ㅅ.

살아계신 주

 

ㅇ.

예수 믿으세요 (Ab)

우리를 죄에서 구하시려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ㅈ.

죄에서 자유를 얻게함은 (찬 268)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만세반석)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A) (살아계신 주)

 

ㅊ.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하세

 

ㅍ.

풀은 마르고

 

ㅎ.

하나님 우리와 함께하시오니 (Am)

하늘 위에 주님 밖에

 

 

 

 

 

 

 

 

 

 

 

 

 

 

 

 

 

 

 

 

 

   느린   

ㄱ.

거룩한 밤 하늘의 큰 별이 (왕이 나셨다)

고개들어 주를 맞이해

괴로울 때 주님의 얼굴 보라

그 날

그 맑고 환한 밤중에 (찬 112)

 

ㄴ.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는 찬양하리라

나는 행복해요

나의 모든 행실을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나의 백성이 (이 땅 고치소서)

나의 안에 거하라

나의 영혼이 잠잠히 (오직 주만이)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날 구원하신 주 감사

내가 만민중에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내 삶의 소망 (예수 닮기를)

내 안에 주를 향한 이 노래(Ab)

 

ㄷ.

들어주소서 나의 주여 (Am)

똑바로 보고 싶어요

 

ㅁ.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ㅂ.

부흥

비전 (Vision)

 

ㅅ.

사망의 그늘에 앉아 (그 날)

선포하라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ㅇ.

아름다우신 (Ab)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영광의 주)

예수 닮기를

예수 우리 왕이여

오직 주만이

왕이 나셨다

우리 보좌앞에 모였네 (비전)

은혜로다

이 땅 고치소서

이 땅의 황무함을 보소서 (부흥)

 

ㅈ.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주께 가오니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주님 한 분 밖에는 (나는 행복해요)

주만 바라볼찌라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주의 도를 버리고

ㅍ.

피난처 되시는 주 예수

 

ㅎ.

하나님 어린양 독생자 예수

하나님의 사랑을 (주만 바라볼찌라)

 

 

'코드별 악보 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D 코드 찬양  (0) 2020.02.08
E 코드 찬양  (0) 2020.02.08
C 코드 찬양  (0) 2020.02.08
B 코드 찬양  (0) 2020.02.08
G 코드 찬양  (0) 2020.02.08

+ Recent posts